Sir James CC는 태국 내 250여 골프장중 10대 골프 코스로 선정된 명문 중의 명문코스이다. 방콕 북쪽 160Km 지점 카오야이 국립공원 내에 위치하고 있으며 해발 300m의 산악지대 청정지역에 위치하여 아침, 저녁 섭씨 15~20, 한낮 25 도의 기온으로 골프 라운딩에 최적의 기온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Sir James CC가 위치한 카오야이는 한국의 설악산처럼 카오야이 (큰 산이라는 뜻) 국립공원이 있는 해발 800~1,300m의 고지대이므로 기후는 한국의 초가을 날씨와 비슷하다.
Sir Jame의 일반적으로 포리스트 힐스 CC & Resort로 알려져 있다. 이름을 따서 명명. 화려하고 풍성한 조경, 작은 물 폭포, 호수, 시내는 라룬딩을 정말 즐겁고 상쾌하게 만든다. 특히 Sir James CC의 Out코스는 천혜의 자연환경을 훼손하지 않고 환경 친화적으로 만들었으며 원시림 사이로 코스를 조성하여 마치 숲 속 한 가운데서 운동을 하는 기분이며 코스 주변의 숲이 너무나 아름다워 일명" Forest Hills Country Club"으로 불리기도 한다. 코스 구성이 무척 다이내믹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난이도가 높은 홀이 적절히 섞여 있어 긴장감을 늦출 수가 없다.
Sir James CC의 숙소인 Sir James Hotel은 클럽하우스에서 70여m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호텔로서 최고 수준이며 타 골프장 내 리조트와는 비교가 되지 않는다. 피트니스센터, 테니스 코트, 당구장, 수영장 등 부대시설이 잘 마련 돼 있어 골프 외에도 각종 레포츠를 즐길 수 있다. 한국인주방장이 직접 조리하고 있어 조,중,석식사 모두 한국식 가능 하다. 된장 시레기국부터 상추쌈까지 된장,고추장, 마늘,오이등 모두 다 있다. 과일도 푸짐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