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산국제골프장은 총면적 130만평방미터이며, 대만의 임진영 선생이 20여년동한 설계한 골프장중에서 가장 심혈을 기울여 설계한 걸작입니다. 국제표준 27홀(총 길이 9,917야드, 파108)이며, 자연지형을 최대한 활용하여 자연 그대로의 경관과 호수를 살려 골퍼들이 대자연 품속에 안겨 골프를 즐길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매 홀마다 설계자의 도전적인 의도를 엿볼수 있으며, 골퍼의 수준에 따라 골프의 오묘한 맛을 느끼며 플레이하실 수 있습니다.
상하층 64개 타석을 갖춘 연습장은 각종 골프트레이닝에 필요한 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클럽하우스는 골프장에서의 가장 높은 자리에 위치하고 있어 아름다운 골프장 전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고, 내부는 심플하면서도 우아한 중/한식 레스토랑, 바, 연회장, 다기능룸, 사우나, 헬스장, 오락실 등의 부대시설이 완벽하게 구비되어 있습니다. 골프장내 별장에서도 대자연의 호수와 페어웨이, 그린등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있는 풍경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유쾌한 라운딩을 즐기면서 페어웨이 양측에 자라있는 과실을 수시로 음미할 수도 있어 플레이도중 이색적인 맛을 즐기실 수도 있습니다.
남산국제골프장에서 가장 도전성이 강조되는 14번홀은 183야드 파3인 아일랜드 홀로서, 기타 아일랜드홀들과 비교하여 거리가 긴편에 속하여 온그린에 난이도가 있는 만큼 온그린에 성공하였을 때 느끼는 쾌감이란 말로 형용할 수 없을 정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