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북부 클라크 공군기지에 위치한 미모사 골프장은 원래 이곳에 무성하게 자라고 있던 미모사 나무의 이름에서 비롯되었다. 골프를 비롯한 모든 레져 편의 시설을 완벽하게 갖추고 있으며 골프코스의 아름다움은 널리 알려져 있고, 순수한 회원제로 운영되는 골프클럽은 엄격한 관리와 통제로 항상 쾌적한 골프라운딩을 제공하여 외국인 관광객으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필리핀 골프장 중 한국인에게 가장 좋은 골프장으로 알려진 곳이며 총36홀로 마운틴코스 7,303 야드 와 아카시아 코스 6,546 야드 로 구성된 콜프코스는
수백그루의 나무들과 그린이 어우러져 미모사 골프장만의 전통을 느낄 수 있게 한다.
NELSON & HAWORTH가 골프코스를 디자인하였고, 파72, 7303야드 규모의 챔피온쉽 코스로서,각 36홀 규모의 아카시아 코스, 레이크뷰 코스, 마운틴뷰 코스로 구성되어있다. 평탄하고 넓은 페어웨이를 가진 레이크뷰 코스가 에버리지 골퍼에게 인기가 있는 반면 고저의 기복이 있는 페어웨이와 정교한 샷을 요구하는 그린의 마운틴뷰 코스는 중상급 수준의 골프실력을 갖춘 골퍼가 도전해 볼 만한 멋진 코스다.
안에는 3개의 국영 카지노, 골프장, 워터테마파크 등 각종 위락시설이 들어서 있다.98년에 타이거우즈와 마운틴코스에서 EVENT PAR를 쳤던 곳으로 코스자체가 업다운과 도그레그가 많이 형성이 되어 있어 지루한맛이 없이 코스별로 다양한 특징을 느끼면서 라운딩을 할 수있다.
미모사에서 골프를 즐기기에 더욱더 세련될 수 밖에 없는 이유가 바로 리조트에 있다. 마닐라의 특급호텔보다 객실상태의 수준이 휠씬 좋아 라운딩을 즐긴후에 숙소에 들어가면 특급호텔 리조트로 쉬러 왔다는 느낌이 들 정도로 객실상태가 수준급이다.
2인1실과 4인1실로 준비된 리조트에서 편안한 숙박을 하신후에 라운딩을 즐길 수가 있습다.
마닐라에서 90킬로미터 가량 떨어져 있으며 2시간 30분 정도 소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