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본연의 모습 그대로 인간과 자연이 하나가 되는 골프장을 테마로, 아름다운 자연을 그대로 품에 안은 제주 최고의 컨트리클럽입니다.
1. 천연과 친밀한 클럽
남쪽으로 시원하게 펼쳐진 에메랄드 빛 서귀포 앞바다와 산방산, 어깨 넘어 북쪽으로는 한라산을 동무 삼아 자연을 거스르지 않고 제주의 자연환경을 보존, 활용한 자연친화적인 클럽입니다.
2. 최적의 라운드조건
사계절 내내 푸른 잔디에서 골프를 즐길 수 있도록 벤트그라스를 식재하였고, 미국의 100대 골프장 중 13개를 설계한 RTJ사의 열정과 자부심으로 각 홀마다 뛰어난 지리적 형상과 경관을 표현하고 차별화함으로써 예술적 감동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제주도 소재의 기존 골프장과는 달리 가장 이상적인 컨디션으로 골프를 즐길 수 있다는 고도 250~300M의 낮은 평지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홀과 홀 사이에 골이 깊지 않고, 주변의 나무들이 바람막이의 역활을 하여 바람의 방해가 적습니다.
3. 최고의 지리적 환경
기존의 골프장에서 문제시 되었던 고압선 등의 지장물이 전혀 없어 탁 트인 수려한 경관과 안전성을 자랑하며, 겨울에도 눈이 가장 빨리 녹는 최적의 지리적인 여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4. 최신식 GPS 시스템
코스 전체의 상황을 GPS시스템으로 파악할 수 있으며, 모든 카트에 GPS를 설치하여 홀에 대한 설명은 물론 거리 측정, 기상정보, 스코어관리 등이 가능합니다. 또한 일본 최고의 캐디 서비스를 자랑하는 롯데미나요시다이 C,C의 캐디교육시스템을 도입, 국내에서는 경험해보지 못한 캐디서비스의 진수를 선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