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소개

GNG골프는 GNG골프의 앱(APP) 브랜드입니다.

컬러컨셉은 한국적인 이미지를 대표하는 태극컬러로 구성하여 골프장 정보 앱의 종합 포탈을 상징화 하였습니다.

GNG골프 브랜드명에 대한 경영이념

떠나야만 얻을 수 있는 지식이 바로 여행문화입니다. 어떤 목적을 달성하기 위하여 실제적 대상을 만들고 그곳을 향하여 행동을 취하는 최후의 대상이 목표입니다.

“지상과 목표”는 과거를 발판삼아 현재와 미래에 투자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지상과 목표는 현실을 인지하고 목표설정에 과욕을 부리지 않는 한도내에서 살아가자는 의미입니다. 우리의 삶은 방향성에 의해서 자신의 삶도 변화될 수 있으며, 목적의식을 가지고 사는 삶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사람은 살면서 목적의식이 있어야 합니다. 인생을 뒤돌아보면 흘러온 시간 속에 목적의식이 자신의 삶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끼친 것을 알 수 있을 것 입니다. 이것이 바로 목적의식의 묘미하고도 강력한 힘입니다. 다양한 여행테마에도 목적의식이 있습니다.

여행의 결과를 성공적으로 이끌기 위하여 목표설정은 상당히 중요합니다. 사람에게는 누구나 의욕이 앞서다보면 현실적인 부분이나 자신의 처지에 대해서 고려하지 않고 계획을 세우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지상과 목표”는 현실을 인지하고 목표설정에 과욕을 부리지 않는 한도내에서 살아가자는 의미입니다. 우리의 삶은 방향성에 의해서 자신의 삶도 변화될 수 있으며, 목적의식을 가지고 사는 삶이 될 수 밖에 없습니다.

여행문화를 통하여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목적에 대한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여행상품에 특별한 주제를 담아 개발하도록 하겠습니다.

GNG골프 한진관광 일본북해도